[스브스타] 최고급 SUV 타고 여행 비용 다 낸 '영앤리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SBS 뉴스

작성 2019.08.13 16: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최고급 SUV 타고 여행 비용 다 낸 영앤리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여행 브이로그에서 자신의 최고급 SUV를 선보인 데 이어 친구들의 여행비까지 전부 도맡아 내며 '영앤리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지난 5일 볼빨간사춘기의 공식 유튜브 채널 'BOL4 OFFICIAL'에는 친구들과 함께 강화도에 놀러 간 안지영의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이번 여행에서 안지영은 친구들을 위해 직접 자신의 차량을 운전했습니다. 안지영의 차는 출시가가 1억 원을 호가하는 최고급 SUV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안지영은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여행의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강화도 여행의 첫 코스는 '먹방'이었습니다. 게장으로 유명한 식당에 도착한 안지영은 "여러분을 호강시켜주기 위해 특별히 데려왔다"며 친구들에게 보쌈과 게장을 통 크게 샀습니다.

식사를 만족스럽게 마친 뒤에는 기념품 상점에 들러 본격적인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 (출처=BOL4 OFFICIAL 유튜브)안지영은 "피톤치드 향이 나는 디퓨저다. 들어. 하나씩"이라며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결제했습니다. 계속되는 선물 세례에 감동한 친구들은 "감사합니다"라며 안지영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함께 여행 떠난 친구들에게 선물 공세 펼친 '영앤리치' 안지영이후 안지영은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해 질 녘의 강원도 바다를 바라보는 등 여행의 낭만을 마음껏 즐겼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청춘 같다", "역시 음원 재벌이라 배포가 남다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출처=BOL4 OFFICIAL 유튜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