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아프리카서 코끼리 사진 찍다가 코끼리한테 뺨 맞은 고등학생

사진을 찍던 도중 예상치 못한 공격을 당한 소녀의 사연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9일, 미국 폭스 뉴스 등 외신들은 펜실베이니아주에 사는 한 소녀가 최근 겪은 황당한 일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트위터 'FritoCorn1', 유튜브 'ViralHog'
소녀는 얼마 전,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잠비아로 선교 여행을 떠났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소녀와 친구들은 저녁을 먹기 위해 밖으로 나섰는데요, 그들의 눈앞에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웬 거대한 코끼리 한 마리가 담벼락 끝에 앉아 그들을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소녀는 서둘러 핸드폰을 꺼냈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인 코끼리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에서 담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연신 웃으며 코끼리를 지켜보던 그녀는 잠시 후 예상치 못한 공격을 당했습니다. 다른 학생들과 교감하던 코끼리가 갑자기 그녀의 얼굴을 가격했기 때문입니다.
트위터 'FritoCorn1', 유튜브 'ViralHog'
갑작스러운 공격에 소녀는 뒤로 확 밀려났는데요, 그 힘이 너무 셌던 탓에 들고 있던 핸드폰마저 떨어트리고 말았습니다. 소녀는 "열 명에게 동시에 맞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순간 숨이 턱 막혔다. 그래도 아프진 않았다. 다친 데도 없고 말이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트위터 'FritoCorn1', 유튜브 'ViralHog'
이후 해당 고등학교의 교장 선생님은 이러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트위터를 통해 공유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진 찍히기 엄청 싫었나 보다", "코끼리가 혹시 핸드폰 훔치려고 했던 건 아닌지", "이제 코끼리한테 까불지 말아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러한 해프닝에도 불구하고 코끼리를 향한 소녀의 마음은 변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트위터 'FritoCorn1', 유튜브 'ViralHog')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