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엔드게임 이후 MCU 출발점…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앵커>

주말에 볼만한 영화와 공연을 김영아 기자가 소개해 드립니다.

<기자>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믿고 따랐던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가 세상을 떠난 뒤 슬픔에 빠진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와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예기치 못한 거대한 공격을 맞닥뜨립니다.

[핑거스냅으로 차원에 구멍이 났어. 위협이 코 앞에 다가왔고….]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을 깨닫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력자 미스터리 오를 만나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과 필사의 대결을 벌입니다.

[스타크 씨는 나를 믿었어요. 실망시키지 않을 거에요.]

엔드게임 이후 새로 태어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출발점에서 명실상부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스파이더맨의 활약상을 담은 솔로 무비입니다.

---

[ 영화 '칠드런 액트' ]

날카로운 이성과 명쾌한 판결로 명망 높은 판사 피오나에게 쉽지 않은 사건이 찾아옵니다.

[피청구인 애덤은 백혈병 환자입니다. 신념에 어긋나는 수혈을 거부하고 있다는 겁니다.]

미성년자 관련 사건을 판결할 때 미성년자의 복지를 최우선 해야 한다는 영국의 아동법 '칠드런 액트'.

고심 끝에 내린 피오나의 판결은 그러나 소년은 물론 피오나의 삶을 끊임없는 질문으로 몰아넣습니다.

---

[ 뮤지컬 '니진스키' ]

천재 무용수 니진스키와 작곡가 스트라빈스키, 러시아 예술가의 대부 디아길레프. 창작 뮤지컬 니진스키는 현대 예술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 세 인물의 관계를 세밀하게 조명합니다.

디아길레프가 창단한 발레 뤼스에서 시대를 앞서간 걸작 봄의 제전을 내놓은 니진스키가 겪는 갈등과 고뇌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발레와 무용 전공자가 니진스키의 분신으로 출연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