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진정한 카우보이'…애완용품점에 소 데리고 쇼핑하러 온 남자

한 남성이 소를 데리고 애완용품점에서 쇼핑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미국 폭스 뉴스 등 외신들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지역의 한 대형 애완용품점에서 촬영된 영상 한 편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거대한 뿔이 달린 소 한 마리를 데리고 애완용품점을 향해 걸어갑니다.

소의 큰 몸집과 웅장하고 멋진 뿔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이어 매장 출입구의 자동문이 열리자 남성은 소를 데리고 주저 없이 매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소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뿔이 문에 걸리지 않도록 고개를 살짝 숙여서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남성이 큰 몸집의 소를 데리고 매장에 들어서자, 쇼핑하던 사람들은 하나둘 모여들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은 카메라로 촬영하기도 합니다.

직원으로 보이는 한 여성은 신기하다는 듯 소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입니다.
'진정한 카우보이'…애완용품점에 소 데리고 쇼핑하러 온 남성
알고 보니, 남성이 소를 데리고 애완용품점을 방문한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우리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반려동물을 환영한다'는 해당 애완용품점의 정책에 따라, 호기심 가득했던 남성은 이를 확인차 시험 삼아 소를 데리고 방문했다고 합니다.

직원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모두 반갑게 맞이하며 환영했습니다.
'진정한 카우보이'…애완용품점에 소 데리고 쇼핑하러 온 남성
'진정한 카우보이'…애완용품점에 소 데리고 쇼핑하러 온 남성
'진정한 카우보이'…애완용품점에 소 데리고 쇼핑하러 온 남성
이후 남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매장 직원들이 두 팔을 벌리고 진심으로 소를 환영해줬다"는 후기와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4일 만에 조회 수 49만 회에 달하는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도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Vincent Browning)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