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수면제 먹이고 "우린 구속감"…정준영 단톡방 추가 공개

범죄 행위 알면서도 반복…추악한 카톡방

<앵커>

지금부터는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 씨 소식 자세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어제(11일) 정준영 씨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들이 들어가 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내용을 입수해 여러분께 보여드렸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추가로 대화를 분석해봤더니 멀쩡한 여성에게 수면제를 먹인 것을 거리낌 없이 말하고, 자신들의 행동이 범죄가 될 수 있다는 걸 시인한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연예인들이 나눈 추악한 대화 내용, 먼저 최고운 기자입니다.

<기자>

2016년 4월 17일, 연예인이 아닌 김 모 씨가 정준영 씨가 함께 있는 단체 대화방에 영상을 하나 올립니다.

자신이 성관계하는 모습을 촬영한 짧은 영상입니다.

영상 속의 여성은 정신을 잃은 모습인데, 김 씨는 기절이면 어떠냐고 당당하게 말합니다.

대화방에 있던 가수 최 씨가 살아 있는 여자 영상을 보내라고 하자, 김 씨는 기절해서 플래시를 켜고 촬영한 거라고 답합니다.

정준영 씨는 성폭행했다며 웃습니다.

같은 해 3월에는 정준영 씨의 대화방에 있던 박 모 씨가 여성에게 수면제를 먹인 뒤 성관계한 경험을 구체적으로 묘사합니다.

정준영 씨는 오히려 여성을 비하합니다.

수면제를 먹이고 여성의 의사에 반해 성폭행했다면 무거운 처벌을 받는 심각한 범죄인데도 거리낌이 없습니다.

자신들의 행위가 처벌받을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대화도 있습니다.

하루는 정준영 씨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여성을 성폭행하자고 말하자, 대화방의 한 참여자가 이미 현실에서도 하고 있다고 말을 받습니다.

또 자신들의 삶은 영화라면서 살인만 하지 않았을 뿐 구속될 만한 일이 많다고 스스로 말합니다.

그러면서도 뉘우침은 없었고 스스로 범죄가 될 수 있다고 여기는 행동을 반복해 왔다는 게 대화방 파일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조창현, 영상편집 : 원형희, VJ : 김준호)      

▶ [단독] 수면제 먹이고 "우린 구속감"…정준영 단톡방 추가 공개
▶ [단독] "3초짜리 보낼 듯"…여성 물건 취급한 '정준영 카톡방'
▶ [단독] 묻힐뻔한 '정준영 몰카 범죄'…당시 어떻게 무혐의 받았나
▶ 고민 끝에 권익위에 신고…방정현 변호사 단독 인터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