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잠수복 입고 있는 제주도 'KFC 할아버지' 화제…누리꾼 폭소

제주도의 한 KFC 매장 앞에 설치된 '커넬 샌더스 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른바 'KFC 할아버지'로 불리는 커넬 샌더스 상은 KFC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입니다.
잠수복 입고 있는 제주도 'KFC 할아버지' 화제…누리꾼 반응 폭소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커넬 샌더스 상의 모습은 다른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복장 덕분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커넬 샌더스 상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매장 앞에 설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속,  KFC 커넬 샌더스 상은 제주도의 특색에 맞게 잠수복을 입고 있으며, 머리에는 물안경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또 오른손에 들고 있는 노란색 그물망 안에는 해산물 대신에 치킨이 한가득 담겼으며, 왼손에는 치킨 닭다리를 들고 있습니다.
잠수복 입고 있는 제주도 'KFC 할아버지' 화제…누리꾼 반응 폭소
이색적인 커넬 샌더스 상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인증 사진과 함께 목격담을 공유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같은 캐릭터에 지역색 반영하는 거 재밌다", "센스있다", "치(킨)획량 굿", "미치겠다. 하하", "귀엽다" 등의 댓글과 함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트위터 super_bae·mintchoda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