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상민이 '심신미약' 주장한 'PC방 살인 피의자' 향해 날린 일침

[스브스타] 이상민이 '심신미약' 주장한 'PC방 살인 피의자' 향해 날린 일침
방송인 이상민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의 피의자 김성수에 대해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오늘(22일) 이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신미약이라"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상민은 "피의자 김성수의 정신 감정 발표가 어떻게 나온다고 하더라도 절대 그게 이유가 될 수 없다.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상민은 심신미약으로 감형을 받으려는 김성수를 향해 "너무 화가 난다. 공황장애, 불안장애, 수면장애를 극복하면서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더 많다"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앞서 이상민은 방송을 통해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해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이상민이 공황장애 때문에 7년간 약을 복용했던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김성수는 지난 14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한 PC방 아르바이트생 A 씨를 흉기로 수십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현장에서 경찰에게 붙잡혔습니다.

김성수는 오는 23일부터 최장 1개월간 충남 공주 국립법무병원 치료감호소에서 정신 감정을 받을 예정입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