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낸시랭 "왕진진에 리벤지 포르노 협박받아…무섭고 참담"

낸시랭 "왕진진에 리벤지 포르노 협박받아…무섭고 참담"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과 이혼절차를 밟고 있는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해 파문이 예상된다.

낸시랭은 17일 오전 CBS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전화인터뷰에서 “남편이 엊그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성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라고 밝히며 “저도 한 명의 여성이고 가정폭력으로 이혼을 결심하게 된 비참한 상황에서 남편으로부터 리벤지 포르노 공격 협박을 받고 있다. 제게 이런 일이 벌어질 줄 상상조차 못 했다. 정말 참담하다”라고 말했다.

낸시랭은 왕진진에게 욕설과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남편에 대해 의심스러웠던 부분들에 대해 내가 질문을 하거나 이야기를 꺼내게 될 때마다 처음에는 나한테 물건을 던지거나 윽박지르기 시작하더니 점점 진실이 밝혀지고 민낯이 드러나게 될 때마다 그 폭력성이 자꾸 강해졌다"며 "욕설들과 함께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게 하는 정말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말들과 폭언을 일삼았다. 그것도 폭행의 시작이 남편 지인들이 있는 자리에서조차 얼굴을 때렸고 이후 점점 심해져 집 안에 감금, 폭행까지 이어져 반복됐다"고 전했다.

이어 "머리채를 끌고 방에서 거실로 거실에서 부엌으로 끌고 다니면서 손으로 발로 주먹으로 얼굴, 몸, 팔, 등, 다리 때리고 또 물건을 던져서 때리고. 한번은 되게 집 안에 심하게 몇 시간에 걸쳐서 감금, 폭행을 당해 얼굴이 선풍기같이 보였다. 온몸이 시커먼 멍으로 뒤덮여서 이때가 여름이었기 때문에 가릴 수도 없고 모자나 선글라스로도 해결될 수 없는 그런 상태였다. 그래서 거의 한 2주 동안 집에서 밖을 나갈 수도 없었다"며 남편의 심각했던 폭력성에 대해 설명했다.

낸시랭은 지난 15일 새벽 처음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말했다. 낸시랭은 "정말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들. ‘다 죽여버리겠다’, ‘함께 죽자’, ‘너 가만 안 놔두겠다’, ‘나는 징역살이 하면 상관없지만 너는 이제 팝아티스트로서 네 인생은 끝이다’ 이런 식으로 협박 같은 문자들을 계속 보내왔다. 분명히 (동영상을) 같이 지웠는데 이걸 따로 빼돌렸었던 건지 아니면 무슨 뭐 복원을 시킬 수 있는 그런 게 기술이 있어 한 건지 모르겠다. 그걸 보는 순간 너무너무 놀랐고 순간 그게 제가 아닌 줄 착각할 정도로 너무너무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이게 유포되게 되면 그냥 한 여성으로서 또 알려진 사람으로서는 모든 게 끝나게 되는 거다. 너무너무 두렵고 무섭고 너무나 또 수치스럽고 그냥 어떻게 말로 형용할 수가 없다"라고 두려운 마음을 드러낸 낸시랭은 "자기가 얼마나 나쁜 짓을 하려고 하는지 알면 당장 중단하기를 바란다"고 왕진진에게 경고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