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여자를 밀면 안 되죠"…갓세븐 잭슨, 팬 밀친 사람에 '일침'

[스브스타] "여자를 밀면 안 되죠"…갓세븐 잭슨, 팬 밀친 사람에 '일침'
아이돌그룹 갓세븐의 멤버 잭슨이 팬들을 위험에 처하게 한 남성에게 쓴소리했습니다.

21일 트위터 등 SNS에는 잭슨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여러 개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이날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기 위해 방송사에 나타난 잭슨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잭슨
아침 일찍 방송 리허설을 마친 잭슨은 잠시 방송사 밖으로 나왔다가 오후 생방송을 위해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잭슨은 주변에 몰려든 팬들에게 다정하게 인사를 하며 천천히 걸었습니다.

그런데 잭슨의 사진을 찍으려던 한 남성이 무리하게 팬들 사이로 끼어들면서 일부 팬들이 넘어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비명소리에 깜짝 놀란 잭슨은 다친 사람이 없는지 먼저 확인했습니다.

이후 잭슨은 팬들을 밀친 남성에게 "여자를 밀면 안 되죠"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잭슨
다행히 이 소동으로 다친 팬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본 갓세븐 팬들은 "정색한 얼굴이 왜 이렇게 멋진 거냐" "화가 났는데 설렌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갓세븐은 정규 3집 '프레젠트:유(Present:YOU)'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럴러바이'로 활동 중입니다.
잭슨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트위터 '@0328stargram', JYP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