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주사기 1천 6백 개로 만든 하트…체외 수정으로 태어난 아기 사진

체외 수정으로 태어난 아기 사진
주사기로 만든 하트 모양 속에 고요히 잠든 아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9일, 미국 폭스 뉴스 등 외신들은 전문 사진작가 사만다 패커 씨의 사진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이번 달 초, 애리조나주 글렌데일에서 활동하는 패커 씨는 한 갓난아이를 촬영했습니다.

아이 엄마는 촬영 전 패커 씨에게 "주사기를 포함해 사진을 찍어달라"며 한 가지 특이한 요구사항을 전했습니다.

알고 보니 촬영의 주인공인 이 아이는 여러 번의 체외 수정을 통해 태어난 아이였던 겁니다.

패커 씨는 "아이 엄마는 '4년 동안 7번 시도했다. 그중 3번을 유산했고 총 1,616개의 주사기를 사용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뭉클한 사연을 듣고 패커 씨는 꼭 기억에 남을 만한 사진을 선물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고심 끝에 주사기로 큰 하트 모양을 만들어 아이 주변을 둘러쌌습니다.

패커 씨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카메라 앵글에 담긴 아이의 모습을 보니 정말 특별했다"며 "부부가 지나왔을 기나긴 여정을 잘 포착해낸 것 같아 기뻤다. 우리는 모두 사진을 찍는 동안 눈물을 흘렸다"고 회상했습니다.

이후 패커 씨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주사기가 이렇게 아름다워 보인 건 처음이다", "부모의 엄청난 사랑의 힘이 느껴진다"며 뭉클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페이스북 Packer Family Photography)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