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사와디밥 김민교, 백종원 극찬 속 조기 졸업

'골목식당' 사와디밥 김민교, 백종원 극찬 속 조기 졸업
1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백종원에게 요리에 대해 호평을 받았던 김민교는 '팟카파오무쌈'에 이은 추가 메뉴 '솜땀타이'를 준비했다.

김민교는 새 메뉴에 대해 철저히 공부하는가 하면 마트에 가서 직접 장을 보며 열정을 드러냈고, 새 메뉴 시식을 앞둔 백종원의 신랄한 평가 예고에도 자신감을 보였다.

김민교는 "단일 메뉴로는 부족한 것 같아 신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혔고, 백종원은 "전혀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고 답했다.

하지만, 김민교의 음식을 시식한 백종원은 미소를 띠며 극찬했다. 백종원은 "지금 당장 장사 시작해도 되겠다. 조기졸업해도 된다. 앞으로 신포식당 골목을 위해 열심히 해달라"고 평가했다.

또한, 김민교x정인선을 응원하기 위해 ‘사와디밥’에 특별 손님으로 배우 이종혁이 방문했다. 이종혁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 먹방을 선보이며 김민교와의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민교는 골목 활성화를 위해 당분간 인천 신포시장에서 장사를 할 계획이다. 특히 가수 테이에 이어 식당 오픈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