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지하철에서 여성이 처음 보는 남성 목을 문 황당한 이유

[뉴스pick] 지하철에서 여성이 처음 보는 남성 목을 문 황당한 이유
한 여성이 남편과 다툰 뒤 분을 못 참고 갑자기 지하철에서 생면부지 남성의 목을 물어뜯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9일, 중국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외신들은 한 여성이 지하철에서 생면부지 남성의 목을 물어뜯어 시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18일, 중국 충칭의 지하철에서 30대 한 여성이 갑자기 좌석에 앉아 있던 50대 남성을 공격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문제의 여성은 남성의 무릎 위에 걸터앉고는 목을 물어뜯었습니다. 남성은 있는 힘껏 저항했지만 쉽게 벗어날 수 없었고, 이후 남성이 손에 쥐고 있던 핸드폰으로 여성의 얼굴을 내리치면서 난동은 일단락됐습니다.

남성이 여성의 손아귀에서 간신히 벗어나자, 여성은 바닥에 누워 자신의 옷을 찢으며 난동을 부렸고 절규하듯이 소리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피해를 당한 남성은 피를 흘렸고, 현장에 출동한 지하철역 직원들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해당 지하철역 직원들은 여성을 제압해 경찰에 넘겼으며, 여성은 남편과 다툼으로 인해 순간 자제력을 잃고 이 같은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국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SCMP 유튜브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