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뒤바뀐 권력관계"…'음담패썰' 김준현 잡는 권혁수X마이크로닷

"뒤바뀐 권력관계"…'음담패썰' 김준현 잡는 권혁수X마이크로닷
'음담패썰' 김준현, 권혁수, 마이크로닷의 의외의 권력관계가 웃음을 주고 있다.

SBS Plus 식(食)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이 공개한 클립 영상에서 '큰 형님' 김준현을 잡는 '겁 없는 동생들' 권혁수, 마이크로닷의 환상 호흡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담패썰'은 지난 7일, 연예계 푸드파이터 김준현-권혁수-마이크로닷의 조합으로 맛깔난 웃음을 선사하며 첫 출격했다. '왕좌의 식탁, 반전의 한 끼'를 주제로, 음식에 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입담꾼들의 풍성한 토크와 예능감이 돋보였다는 평을 얻었다. 이 과정에서 펼쳐진 큰 형님 김준현과 둘째 권혁수, 막내 마이크로닷의 재미난 구도를 담은 클립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는 맏형을 잡는 두 동생 권혁수와 마이크로닷의 환상 드리블과 툴툴대면서도 이를 받아주는 김준현의 맛있는 케미가 돋보인다. 먼저, 마이크로닷이 김준현에게 "목소리도 맛있게 들린다"며 천진난만하게 선제공격을 하자, 김준현은 오븐 콘셉트로 꾸며진 스튜디오를 의식하며 "돼지 한 마리가 오븐에 들어앉아 있어서 맛있다고 한 거냐"라고 발끈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김준현이 "튀김류를 먹을 땐 마요네즈를 찍어 먹어야 한다"는 팁을 공개하자, 권혁수는 "먹을 것 이야기할 때 진짜 진지하다"라고 말하며 "제(권혁수)가 확실히 덜 돼지인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은근히 돌려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으로도 입담 좋은 둘째 권혁수, 천진난만 막내 마이크로닷의 환상 호흡이 맏형 김준현을 어떻게 저격할지, 큰 형님 놀리는 겁 없는 동생들의 운명은 어찌 될지, 세 특급 MC가 가져올 웃음 폭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오는 14일 방송될 '음담패썰' 2회에서는 '위장상륙작전 : 전쟁 음식의 서막'을 주제로, 전쟁 속에서 활약한 놀라운 음식들이 공개된다. 전쟁통에도 위장을 위로했던 놀라운 음식의 대향연과 전쟁에서 아군보다 활약한 비장의 신무기 음식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그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푸드계의 야사들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에피소드 등 지적 욕구를 재미있게 해소시켜준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