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뚜루루뚜루' 배현진, 동요 '아기상어'에 맞춰 열정의 댄스


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동요 '아기상어'에 맞춰 율동을 선보였습니다.

배 후보는 오늘(31일) 페이스북을 통해 자유한국당 로고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배 후보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흰 셔츠를 입고 활짝 미소를 지은 채 다양한 동작의 안무에 맞춰 춤을 춥니다.

배 후보 옆에서 빨간색 점퍼를 입은 두 명의 선거 운동원도 함께 율동을 했습니다.

로고송은 '배현진 뚜루루뚜루 배현진 뚜루루뚜루 송파을 뚜루루뚜루 선택해~' 와 같은 가사로 반복됐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앞서 지난 28일 홍준표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 시·도지사 후보들, 재보선 후보 등이 동요 아기상어에 맞춰 댄스를 추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당은 지난달 25일, 아기상어를 포함한 로고송 19곡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동요 아기 상어의 한국판인 '상어 가족' 제작사 측은 "동요가 어른들의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서 "최근 특정 정당에서 무단 사용하고 있다"며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한국당은 "미국 구전동요인 아기상어의 원작자로부터 사용 허가를 받아 법적인 문제가 해결된 만큼 로고송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대응했습니다.

한국당은 당 지도부와 후보자들에게 받은 댄스 영상을 다음달 7일 당 인터넷 방송인 '오른소리'를 통해 이를 공개한다는 방침입니다.

'뉴스 픽'입니다.

(구성 : editor C, 출처 : 배현진 후보 페이스북)

(SBS 뉴미디어뉴스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