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스pick]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 날달걀 퍼부은 가족 '뭇매'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5.16 16:5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행복해야 할 한 아이의 생일 파티가 어른들의 지나친 장난 때문에 악몽으로 바뀌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영국 더선 등 외신들은 인도네시아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한 꼬마의 생일 파티 영상이 인터넷을 발칵 뒤집어놓았습니다.

영상 속 아이는 미소 띤 얼굴로 생일 축하 노래가 끝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나자마자 한껏 들떠서 앞에 놓인 생일 케이크를 잘랐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주위를 둘러싸고 있던 가족들이 아이에게 날달걀을 세례를 퍼부었습니다. 

미리 깨 놓은 달걀을 쏟아붓기도 하고 날달걀을 아이 머리에 대고 깨기도 했습니다.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잠깐 주춤하던 아이가 계속해서 케이크를 자르려고 하자 가족들은 더 심한 장난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케이크를 막무가내로 아이 얼굴에 묻히는 것도 모자라 케이크 조각을 던지고 밀가루까지 뿌렸습니다.

결국 아이는 엉망진창이 된 몸으로 고개를 숙인 채 충격받은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장난도 정도가 있지 다 큰 어른들이 뭐 하는 짓이냐", "아동학대 수준"이라며 꼬마의 가족들에게 비난을 퍼붓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The Sun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