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유천, 열애설 1년 만에 결별설…황하나는 강력 부인

박유천, 열애설 1년 만에 결별설…황하나는 강력 부인
JYJ 멤버이자 배우 박유천이 남양유업 창업자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 씨와 결별설에 휘말렸다. 이에 대해서 황 씨는 최근까지도 결별 사실에 발끈하며 강력 부인했다.

15일 스포츠월드는 박유천과 황하나가 결혼은 물론 연인관계도 최근 정리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열애설에 휘말린 뒤 결혼을 발표했으나 두차례 연기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팔에 '0922'라는 숫자를 타투로 적어넣어 9월 22일 결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박유천과 황하나 씨는 결혼을 무기한 연기한 채 관계를 이어왔다.

황하나 씨는 약 일주일 전 결별에 관한 사실 확인을 요청하자 황 씨는 “그런 사실이 없다. 잘 만나고 있다. 오빠도 그런 말 한 적이 없다고 한다.”고 부인했다.

하지만 박유천의 지인 A씨 등은 SBS funE 취재진에 “박유천이 2달 전 어렵게 황 씨와의 결별 사실을 털어놨다.”고 전하기도 했다.

박유천은 지난 3월 일본 도쿄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에서도 황 씨와의 결별 사실을 넌지시 내비쳐 박유천의 팬들 사이에서 황 씨와의 결별은 기정사실화 되기도 했다.

박유천은 SNS에서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하는 황 씨의 SNS에 활동에 적잖은 부담감을 호소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박유천이 사과글을 올린 직후 황 씨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주점에 있는 박유천을 노출시키면서 대중으로부터 따가운 질타를 받게 했다. 급기야 박유천은 논란이 불거지자 모든 SNS 활동을 접었다.

박유천은 오는 6월 단독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