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고양이…'심쿵'

한류경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5.15 13:2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주인집에 있는 꽃을 물어다 이웃에게 선물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고양이 전문 매체 러브미유가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에는 분홍색 꽃을 입에 문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영국에 사는 로지는 집 앞 정원에 분홍색 꽃이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의아해했습니다.

로지는 집 앞에 놓인 꽃을 보고 자신의 정원에는 꽃나무가 없기 때문에 바람에 날아온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그러던 어느 날 로지는 집 밖이 훤히 보이는 부엌에서 요리하던 중 고양이 한 마리가 테라스에 꽃을 물고 오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알고 보니 이 고양이는 이웃집에 사는 '윌로우'라는 고양이였습니다. 윌로우는 주인집 정원에 떨어져 있던 꽃을 물어다 로지네 집에 선물한 것입니다.
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매일 이웃집에 꽃을 물어다 선물하는 야옹이 '심쿵'로지는 러브미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여태 죽은 동물을 물어오는 고양이밖에 본 적이 없는데, 꽃을 물어 오는 윌로우의 행동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동영상을 촬영했다"고 말했습니다.

윌로우는 평소 동네 사람들을 보고 살갑게 대하며 애교를 부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 윌로우를 위해 동네 이웃 주민들은 종이 상자와 사료, 간식 등을 구비해놓고 있다고 외신들은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윌로우의 귀여운 행동을 보고 "너무 사랑스럽다", "낭만적이다", "세상 귀엽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유튜브 Love Meow, 사진= Love Meow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