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제보 페이스북 페이지에 따르면, 한 남성이 귀갓길에 '수요일은 피자 먹는 날 30% 할인'이라는 문구를 보고 피자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이 손님은 주문 후 계산을 하면서 점원 A 씨에게 "30% 할인해주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점원 A 씨는 퉁명스러운 표정으로 "이게 할인된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손님이 가격에 대해 재차 할인 행사 문구를 언급하며 되물었고, 점원 A 씨는 같은 답변을 되풀이했습니다.
이후 이 손님은 해당 가게에서 피자를 몇 차례 더 구매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달 28일에 벌어졌습니다. 이 손님이 평소처럼 피자를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영수증에 믿을 수 없는 문구가 쓰여있었던 겁니다.
영수증 배달 주소에는 "말귀 못 알아처먹는 할배 진상"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남성 손님의 자녀는 "제가 그걸 보고 화가 끝까지 치미는데 아버지는 괜히 소란 피울까 봐 아무 말 말라고 하시고. 어이없고 화도 나고"라며 토로했습니다.
이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며 이 피자가게는 누리꾼들의 큰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본사는 "해당 가맹점의 점주님께서 병환으로 입원해 매장관리가 다소 소홀해질 수 있는 기간 내 일시적으로 근무했던 파트타이머 분의 실수로 벌어진 일"이라며 "현재 해당 파트타이머 분은 퇴사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해당 지점의 점주님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오늘 중으로 찾아뵐 예정"이라며 사과를 전했습니다.
또, "가맹점에 대해 법적으로 어떻게 조치할지 검토하고 있다"며 "추가로 본사 차원에서 사과문을 게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구성=editor C, 사진=피자 가게 본사 홈페이지 캡처, 경주제보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