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원숭이 연못에 빠뜨렸다가 보복당한 남성 '인과응보'

영문도 모르는 원숭이에게 짓궂은 장난을 친 남성이 몇 배로 앙갚음당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4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중국 푸젠성 더화 지역의 한 사찰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원숭이 한 마리가 연못 주변 쇠 울타리에 걸터앉아 있습니다. 그 뒤로 파란색 상의를 입은 남성이 살금살금 다가갑니다. 

그러다 남성이 원숭이를 밀어 연못으로 빠뜨리자 지켜보던 사람들은 웃음을 터뜨리며 재미있어합니다.

그런데 연못에 떨어진 줄 알았던 원숭이는 무서운 속도로 다시 울타리를 넘어와 남성을 뒤좇아 갑니다.

잔뜩 화가 난 원숭이가 손과 얼굴을 할퀴며 공격하자 남성은 신발도 제대로 신지 못하고 사찰 안으로 도망갑니다.

설상가상으로 동료 원숭이 한 명도 뛰쳐나와 아예 건물 안으로 들어가 공격합니다.
원숭이 연못에 빠뜨렸다가 보복당한 남성
해당 사찰 직원에 따르면, 주위에 있던 다른 사람들이 쫓아내기 전까지 원숭이들은 계속 남성을 공격했다고 합니다.

이후 남성은 소셜미디어에 다친 얼굴 사진을 공개해 원숭이들의 보복이 얼마나 매서웠는지 증명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그러게 왜 가만히 있는 동물을 괴롭히냐", "인과응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Daily Mail)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