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꽃향기 그윽한 봄날, 경복궁 별빛야행 어때요?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 오늘(24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퇴근 후 또는 주말에 연인, 가족 또, 친구와 어디에서 또 어떻게 시간 보내시나요? 꽃향기 그윽한 경복궁의 밤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 '경복궁 별빛야행'입니다.

경복궁 별빛 야행은 궁중음식 체험과 전통공연, 또 경복궁 야간해설 탐방이 결합한 특색이 있는 체험 행사입니다.

지난 2016년에 시작됐는데, 올해는 다음 달인 5월 9일부터 19일까지, 그리고 6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됩니다.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총 20회 열리는데, 회당 60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이며, 내일 오후 2시부터 '옥션'에서 티켓이 판매됩니다.

한 사람이 4장까지 살 수 있고, 만 65살 이상 어르신은 전화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참가자는 왕의 식사인 수라를 4단 유기그릇에 담은 '도슭수라상'을 즐길 수 있고, 평소엔 관람이 허락되지 않는 경희루에서 전통 음악과 함께 야경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야경이 고궁과 잘 어우러져서 매우 아름다울 거 같아요!!" "이거 인기가 너무 많아서 진짜 티켓 구하기가 하늘에서 별따기임..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