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지방종 의료 사고' 당한 한예슬…현재 상태 공개

SBS뉴스

작성 2018.04.23 14:52 수정 2018.04.23 15:1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지방종 의료 사고 당한 한예슬…현재 상태 공개
배우 한예슬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에 휘말린 가운데 현재 상태를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처 부위를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왼쪽 겨드랑이 아래 둥근 흉터와 함께 살 속까지 드러난 상처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습니다.
한예슬한예슬은 "오늘 찍은 사진"이라며 "정말 너무 마음이 무너진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앞서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한예슬이 강남차병원에서 지방종 수술을 한 2주가 지났지만, 이렇다 할 보상과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겁니다.

이에 대해 지난 22일 차병원 측은 "지난 2일 서울 강남차병원에서 한예슬이 지방종 수술을 받았다"며 "당시 의료진은 수술 흔적이 속옷에 가려지도록 브래지어가 지나는 부위를 절개했고, 피부 박리 과정에서 인두가 피부를 뚫는 과실을 냈다. 이로 인해 피부 조직이 손상됐다"고 밝혔습니다.

차병원에 따르면, 피부 손상 직후 피부 봉합 수술을 했으나 이후 치료과정에서 일부 피부가 붙지 않아 화상피부 전문 재생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받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예슬당시 수술을 집도한 집도의 이지현 교수는 21일 유튜브 의학방송 '비온뒤'에 출연해 수술과정을 공개하고 자신의 과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유튜브 '비온뒤'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