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코비치, 마스터스 1회전 통과…3개월 만에 첫 승

조코비치, 마스터스 1회전 통과…3개월 만에 첫 승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오른쪽 팔꿈치 부상으로 부진에 시달렸던 남자 테니스의 조코비치가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1회전에서 세계랭킹 93위 라요비치를 2대 0으로 꺾고 석 달 만에 승리를 따냈습니다.

지난 1월 호주오픈 3회전 승리 이후, 16강에서 정현에게 3대 0 충격 패를 당한 조코비치는 이후 BNP 파리바오픈과 마이애미 오픈에서도 연달아 첫판에서 졌습니다.

손목 부상으로 지난해 US오픈과 올해 호주오픈에 불참한 일본의 니시코리 게이도 1회전에서 난적 토마시 베르디흐를 2대 1로 물리쳤습니다.

---

캐나다 피겨의 살아있는 전설 패트릭 챈이 공식 은퇴했습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세계선수권을 3회 연속 제패했고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두 차례 우승했던 챈은 올림픽 금메달과는 유독 인연이 없었는데 지난 2월 평창 올림픽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아쉬움을 풀었습니다.

---

제122회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일본의 공무원 마라토너 가와우치 유키가 남자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굵은 빗줄기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 가와우치는 2시간 15분 58초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일본의 한 고등학교 사무직원으로 근무 중인 가와우치는 직장과 마라톤을 병행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마라토너가 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자부에서는 데시레 린덴이 2시간 39분 54초의 기록으로 미국 여자 선수로는 33년 만에 이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