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백종원이 뿔났다…소담길 연예인 군단의 운명은?

'골목식당' 백종원이 뿔났다…소담길 연예인 군단의 운명은?
1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호랑이 백 대표'로 변신한 백종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붐업 요원들은 공덕 소담길에서 호기롭게 영업을 시작했지만 팀워크에 균열을 드러낸 바 있다. 백종원은 “우동이 싱겁다”는 손님들의 평가를 접수하고, 카레우동 판매 중단을 권유했지만 2층에 있던 서빙 이명훈에게까지 그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았다.

결국 카레우동을 주문받는 일이 발생했다. 이에 백종원은 팀워크를 지적하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설상가상 허경환과 이명훈은 손님들을 한꺼번에 받아 주문에 들어갔고, 백종원은 "주문 후에 손님들은 음식이 바로 나올 것이라 생각한다"며 손님을 한 팀씩 받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특히, 주방에서는 밀려든 주문으로 마음이 급해진 앤디가 뜨거운 그릇을 맨손으로 잡으려는 위험한 상황도 발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백종원은 소담점의 느린 조리 속도도 지적했다. 마지막 손님이 59분 만에 음식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인 데다, 한 테이블에 긴 텀으로 음식이 나오는 걸 본 백종원은 한숨을 내쉬었다.

급기야 서빙 이명훈이 셀카를 찍느라 손님이 직접 물을 뜨러 가게 되자, 백종원은 "이건 팬미팅이 아니다"라며 분노했다.

결국 백종원은 “더이상 영업을 하면 안 된다”며 소담점으로 긴급 출동했고, 구조조정을 제안했다. 백종원은 "장사 도중 내가 오면 큰일 나는 거다"라며 마지막 경고를 남겼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