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파티에서 잔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음료수에 약 타는 남성 포착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4.10 17:5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야외 파티 현장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포착한 한 여성이 경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8일, 영국 메트로 등 외신들은 크리스탈 산토스 씨의 셀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브라질의 한 파티 현장에서 친구와 함께 셀카를 찍으며 놀고 있는 금발의 산토스 씨가 보입니다.

한 손에 잔을 들고 어깨를 들썩이는 산토스 씨 뒤로 모자를 쓴 남성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다른 곳을 쳐다보는 척하면서 순식간에 산토스 씨의 잔에 무언가를 넣고 사라집니다.

당시 이 모습을 바로 알아채지 못한 산토스 씨는 나중에 영상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후 그녀는 트위터 계정에 이 영상을 공개하며 수많은 여성의 경각심을 일깨웠습니다.

산토스 씨는 "그때 파티가 끝날 즈음이었고 잔도 거의 비어있어서 다행히 마시지 않았다"며 "그런 형편없는 짓을 한다니 정말 이해할 수 없다"고 분노했습니다.

이어 "엄마들이 파티에 가면 항상 잔을 조심하라고 했는데 지나친 걱정이라고 생각했다"며 "그런데 과장이 아니었다. 진짜로 위험한 일은 어느 때나,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직접 잔을 들고 있다고 해서 위험을 피할 수 있는 건 아니다"며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현재 이 영상은 1천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충격적이다", "남성의 뻔뻔에 소름 끼친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트위터 Jaeda_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