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우주소녀' 연정, 비 오는데 무대 리허설하다 넘어져 '아찔'

[스브스타] '우주소녀' 연정, 비 오는데 무대 리허설하다 넘어져 '아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연정이 리허설 도중 넘어져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습니다.

오늘(4일) 우주소녀는 울산 남구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 생방송을 앞두고 무대 리허설에 올랐습니다.

연정은 무대 위에서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하던 중 옆으로 이동하다가 미끄러졌습니다.

연정은 한동안 아픈 듯 제대로 일어서지 못했습니다.

리허설 당시 현장에 많은 비가 내린 바람에 무대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진 겁니다.
'우주소녀' 연정, 비오는데 무대 리허설 하다 넘어져 '아찔'
우주소녀 멤버들과 일부 스태프는 연정의 상태를 살피기 위해 모여 부축했고, 리허설은 잠시 중단됐습니다.

연정은 매니저와 스태프의 부축을 받고 급히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모습은 한 팬이 촬영한 영상에 담겨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됐습니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고 근육이 놀란 정도"라며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고 오후에 진행되는 생방송에도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우주소녀' 연정, 비오는데 무대 리허설 하다 넘어져 '아찔'
한편 우주소녀는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으로 활동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Rock Music'/스타쉽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