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너 인사 안하니?" 후배 걸그룹에 무시 당한 강은비를 구한 광희

[스브스타] "너 인사 안하니?" 후배 걸그룹에 무시 당한 강은비를 구한 광희

인터넷방송 BJ로 활동 중인 배우 강은비가 과거 후배 걸그룹 멤버에게 겪었던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30일 강은비는 자신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에서 "과거 예능 촬영장에서 한 후배 걸그룹 멤버에게 인사를 강요당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당시 연기자로 활동하던 강은비는 혼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대기실에 혼자 있던 강은비에게 한 걸그룹 멤버가 다가오더니 "얘, 너는 왜 인사를 안하니?"라고 말을 걸었습니다.

강은비는 해당 아이돌이 후배였던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황한 탓에 인사를 하고 말았습니다.

상대 아이돌은 거기서 그치지 않고 강은비에게 "너 몇 살이니?"라고 물었습니다.

강은비는 상대 아이돌이 자기보다 어리다는 것을 알고 "86년생이요"이라 짧게 답했고, 놀란 상대는 "어머"라는 말만 남긴 채 자리를 떠났습니다. 심지어 상대 아이돌 멤버는 같은 팀 멤버들과 수군대며 "연기자래. 쟤 누구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강은비
강은비는 "나는 팬은 없고 안티가 많았지만 아이돌 멤버는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었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던 광희는 아이돌 멤버에게 다가가더니, 강은비를 가리키며 "선배님이신데 인사 똑바로 하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돌 멤버가 "누구인지 모른다"고 하자, 광희는 "누군지 몰라도 무조건 먼저 인사하는 게 예의"라고 따끔하게 말했습니다. 그제야 아이돌 멤버는 강은비에게 인사했습니다.

강은비는 방송을 통해 "광희 덕분에 상황이 깔끔해졌다"며 "광희가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광희는 지난해 3월 육군 전문특기병 군악병으로 입대했으며 오는 12월 전역 예정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강은비')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