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워너원, 스타라이브 발언 사과 "깊이 반성…신중하고 겸손할 것"

워너원, 스타라이브 발언 사과 "깊이 반성…신중하고 겸손할 것"
그룹 워너원이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워너원은 19일 공식 팬카페에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 드리고자 글을 올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워너원은 앞서 엠넷 '스타라이브' 생방송 전 방송이 켜진 줄 모르고 신중하지 못한 말로 논란을 일으켰다.

이 방송에서 워너원 일부 멤버들은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는가", "잠을 왜 잘 수 없는가" 등과 같은 불만을 제기했다.

이에 워너원은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부메랑'을 타이틀곡으로 하는 새 앨범을 발매했다.

다음은 워너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 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 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