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현재 측 "3월 24일,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조현재 측 "3월 24일,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
배우 조현재가 결혼한다.

조현재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조현재가 오는 3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두 사람은 너무도 아름다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굉장히 조심스러웠고, 이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또 소속사는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발표에 앞서 조현재는 직접 팬카페에 글을 올려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조현재는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 그래서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 있음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며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현재는 결혼 후 차기작을 결정, 계속 배우로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웰스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