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혹시 기안84도 핑크빛?"…웹툰서 '1일인 거야' 숨은 글귀

[단독] "혹시 기안84도 핑크빛?"…웹툰서 '1일인 거야' 숨은 글귀
“1일인거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이 14일 게재한 웹툰 ‘복학왕’ 188화가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기안84는 ‘복학왕’ 188화 졸업식 편을 공개했다. 주인공 기명이 기안대학교를 졸업한다는 내용을 다룬 이번 에피소드에서 눈길을 모은 건, 웹툰의 한 장면 속에 숨어있는 의문의 글귀 때문이었다.

‘복학왕’ 독자들은 얼핏 보면 잘 보이지 않지만 화면을 밝게 하면 의문의 글귀가 숨겨져 있다고 입을 모은 것. 기명이가 60년 뒤 신입생 환영회를 찾아온다는 장면에서 검은색 바탕에 “1일인거야~”라는 검은색 폰트의 글귀가 나타난다.
이를 본 독자들은 웹툰 속 내용과는 큰 관련이 없는 글귀라는 점이라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핑크빛 분위기를 보여왔다는 점에서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 게 아니냐는 시선까지 보내고 있는 것.

지난 연말 MBC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기안84는 실제 커플인 한혜진-전현무를 제치고 개그우먼 박나래와 커플상을 탄 바 있기에 더욱 이 글귀의 의미에 관심이 모인다.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