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사실 안 친해요!"…최민정·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보인 반응

[뉴스pick] "사실 안 친해요!"…최민정·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보인 반응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쇼트트랙 대표팀 최민정 선수와 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대해 재치있게 해명했습니다.

25일 서이라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했습니다.

서이라가 방송하던 중 최민정과 황대헌이 등장하자 옆에 있던 선수들은 "대헌이 여자친구예요"라며 놀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최민정이 "아니에요!"라고 부정하자, 황대헌은 "어릴 때부터 함께 해서 서로 장난친 거다"라며 해명했습니다.
최민정-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보인 반응
이어 황대헌은 "어렸을 때부터 운동 같이하고 친분 두터우니까 그런 벽이 많이 없어서 그랬던 것 같다"며 "오해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황대헌이 "우리 진짜 친한 누나동생 사이"라고 강조하자, 최민정은 "안 친해요. 사실 사이 안 좋아요"라고 장난치며 주변을 폭소케했습니다. 

앞서 지난 24일 2018 팀코리아하우스 선수단의 밤 행사에서는 최민정과 황대헌이 손을 맞잡고 즐겁게 얘기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최민정-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보인 반응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최민정과 황대헌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겁니다.

두 사람의 적극적인 해명을 본 누리꾼들은 "장난치는 걸 보니 친남매 같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민정-황대헌 선수가 열애설에 보인 반응
한편 최민정은 이번 동계 올림픽에서 여자 3,000m 계주와 1,500m에서 금메달을 땄으며, 황대헌은 남자 500m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서이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