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규편성 기대해"…로맨스패키지 전현무X한혜진, 찰떡호흡

"정규편성 기대해"…로맨스패키지 전현무X한혜진, 찰떡호흡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이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은 최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 패키지’에서 MC로 진행을 맡은 동시에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했다.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며 패키지 일정 안내, 연애 상담부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화려한 외모와 스펙, 프로그램의 전개가 주목 받으며 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2회 역시 시청률 수도권 가구 평균 5.6%, 최고 6.7%로 1회(5.1%) 방송분에 비해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두 사람의 케미는 ‘로맨스 패키지’에서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자신의 솔직한 과거 연애 경험을 털어놓으며 출연자들의 연애 심리를 추론하는가 하면, 서로에 대한 거침없는 입담을 주고 받으며 유쾌한 진행을 선보였다.

특히 전현무는 첫 인상 선택에서 유일하게 선택을 받지 못한 출연자를 직접 찾아가 위로와 함께 “적극적으로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라”고 조언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최종 커플선택을 앞두고 있는 만큼 ‘로맨스 가이드’로서 출연자들에게 또 어떠한 역할을 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로맨스 패키지’ 3회에서는 더욱 긴장감 높아진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탐색전과 최종 매칭 결과가 공개된다. 체육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1대 1 데이트권을 두고 팽팽한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쇼호스트 106호 여자 - S대 법대 출신 변호사 103호 남자 - Y대 치대 출신 치과 의사 104호 남자의 삼각관계를 비롯한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방송은 21일 전파를 탄다.

사진=SBS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