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팬 인증한 피겨스케이팅 美 대표 시부타니 남매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팬 인증한 피겨스케이팅 美 대표 시부타니 남매
미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알렉스 시부타니와 동생 마이아 시부타니 남매가 그룹 방탄소년단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알렉스 시부타니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모자를 준비했다. 그들에게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글을 공개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美 대표 시부타니 남매, 방탄소년단 팬 인증
공개된 사진에는 알렉스와 동생 마이아가 털모자 7개를 들고 환하게 미소짓고 있습니다.

시부타니 남매가 들고 있는 모자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 정국, 지민, RM, 진, 슈가, 제이홉 7명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사진=공식페북)
시부타니 남매가 방탄소년단의 열혈 팬임을 밝히면서 미국 내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다시 한번 입증됐습니다.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에 연락해봐라", "시부타니 남매와 방탄소년단이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알렉스가 올린 트윗은 19일 현재 5만 번의 '좋아요'를 받았으며 3만 번 넘게 리트윗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美 대표 시부타니 남매, 방탄소년단 팬 인증
시부타니 남매는 지난 12일 피겨스케이팅 팀이벤트 아이스댄스 프리댄스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알렉스 시부타니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