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난 연애 똥멍청이, 한혜진은 연애 고수”(일문일답)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난 연애 똥멍청이, 한혜진은 연애 고수”(일문일답)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가 연애와 관련해 자신감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16, 17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는 10명의 일반인 청춘남녀가 2030 세대에서 트렌드로 뜨고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한다. 20대~30대 사이의 청춘 남녀 10명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로맨틱한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판타스틱한 패키지 일정 속에서 출연자들이 짝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전현무는 한혜진과 함게 MC로 나섰다. 두 사람은 3박 4일간 호텔에 근무하는 ‘로맨스 가이드’로 프로그램 MC이자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조력자 역할을 맡았다.
이미지

다음은 전현무와의 일문일답.

Q. ‘로맨스 가이드’로서 출연자들을 지켜보니 어땠나.
짧은 시간에 출연자 개개인의 매력이 보였다. 꼭 외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성품 같은 부분들 말이다. 같은 남자로서 질투가 날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분들도 물론 있다. 출연자 분들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프로그램은 망하는 거다. 그런 점에서 남녀 고루 매력 있는 분들이 왔다. ‘캐스팅이 성공적이다’라고 말하고 싶다.

Q. 첫 만남에 이성을 유혹하는 나만의 ‘꿀팁’을 전수해준다면?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 사람은 저럴 거야’라는 생각과 반대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다. 입을 닫고 있는 게 저의 반전 매력이다.(웃음) 제 이미지는 말을 많이 할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이성과 대화할 때는 잘 들어주는 편이다. 본인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게 핵심이 아닐까 싶다.

Q. 또 다른 ‘로맨스 가이드’ 한혜진에게 ‘연애 조언’을 한 마디 해준다면?
한혜진은 ‘연애 고수’라서 제가 조언해줄게 없다. 저는 ‘연애 똥멍청이’ 이기 때문에 오히려 한혜진에게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묻고 싶다.(웃음)

Q. ‘로맨스 패키지’ 이렇게 보면 더 재미있다! 한 마디 해 달라.
출연자 분들을 보면서 저도 배우게 되더라. 상상 연애나 대리 만족에서 그칠 게 아니라 10명의 남녀 출연자 중에 한 명 정도 본인이랑 흡사한 캐릭터에 빙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극을 받거나 타산지석으로 삼는 것도 좋다. ‘저 친구 왜 저래’, ‘내가 좀 도움을 주고 싶다’, ‘저러니까 안 되지’ 이렇게 생각하면서 시청한다면 ‘로맨스 패키지’를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다.

‘로맨스 패키지’는 설 연휴인 16, 17일(토) 양일 저녁에 방송된다.

사진=SBS손재은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