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눈꼬리와 입술 비슷해…김여정, 누구 닮았나 했더니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 오늘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입니다.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 제1부부장이 2박 3일 일정을 마치고 어젯(11일)밤 북한으로 돌아갔습니다.

방남 기간 동안 김여정 부부장의 일거수 일투족에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누리꾼 사이에서는 '김여정 닮은꼴'이 화제가 됐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김여정 신신애'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김여정 누구 닮았나 했더니'라는 제목의 이 글은 많은 누리꾼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글쓴이는 김여정 부부장과 가수 겸 배우인 신신애 씨의 사진을 첨부하며 "두 사람이 닮았다"고 적었습니다.

사진 속 김여정 부부장과 신신애 씨는 상당 부분 닮은 이목구비로 놀라움을 자아내는데요, 특히 김여정 부부장의 살짝 내려간 눈 꼬리와 작은 입술이, 신신애 씨와 남다른 일치율을 자랑합니다.

닮은꼴이 화제가 되자 지난 8일 신신애 씨도 SNS에 김여정 부부장과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진짜 닮았습니까"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누리꾼들은 "와 진짜 사진 보니 김여정, 살 빠진 신신애다ㅋㅋ 세상은 요지경이넹~~" "누군가 닮았다 했더니 의문이 풀렸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