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예살그살 김기수 "개그맨이 뷰티책 출판…신기한 일"

예살그살 김기수 "개그맨이 뷰티책 출판…신기한 일"
개그맨에서 프로 화장러로 돌아온 김기수가 뷰티 책을 낸 소감을 밝혔다.

김기수는 24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이하 예살그살)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인데 뷰티책을 내게 됐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어 “사람들이 다 의아해할 것 같다. 이 책에 담긴 의미는 팬들과 만든 합작이라고 생각한다. 팬들이 없었으면 이 책이 없었을 것이다”라며 “ ‘예살그살’ 댓글에 궁금증을 적으면 그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하기 위해 그거에 대한 실험을 20일 정도 한다”라고 덧붙였다.

김기수는 “나와 내 팬들, 제작진 모두가 만들어낸 책이다. 죽을 때까지 무덤에 가져갈 책이다. 감사한 일인데도 신기하다. 기수둥절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는 김기수가 화장을 못하는 일명 똥손들을 위해 유용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하는 모바일 뷰티 프로그램. 2016년 12월 21일 첫 선을 보인 후 약 1년만에 누적 재생수 1억뷰를 돌파하는 등 모바일 콘텐츠 분야에서 유례없는 기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네이버TV캐스트, 판도라 등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