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홍콩 여행중 아내·아들 살해 혐의로 한국인 40대 체포

류희준 기자 yoohj@sbs.co.kr

작성 2018.01.14 16:23 수정 2018.01.14 17:10 조회 재생수62,626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홍콩 여행중 아내·아들 살해 혐의로 한국인 40대 체포
▲ 한국인 여행객이 아내와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홍콩 리츠칼튼 호텔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캡처)

홍콩에 여행 간 한국인 관광객이 아내와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홍콩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웨스트 카오룽 지역 리츠칼튼 호텔에 투숙했던 40대 한국인이 오늘 오전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가족이 자살하려고 한다고 알렸습니다.

이에 한국에 있던 친구가 급히 경찰에 알렸고, 경찰은 다시 주홍콩 한국총영사관에 연락했습니다.

총영사관 담당 영사와 홍콩 경찰이 출동한 결과 40대 한국인 남성은 방에서 넋이 나간 듯한 모습으로 앉아 있었고 아내와 일곱 살 아들은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살인 혐의로 현장에서 체포된 한국인 남성은 경찰의 질문에도 제대로 대답을 하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지난 6일 홍콩에 도착한 한국인 가족은 마카오에 다녀온 후 10일쯤 홍콩으로 다시 돌아왔으며, 사건 발생 전 말다툼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주홍콩 총영사관 관계자는 홍콩 경찰과 함께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