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공유-정유미 결혼 루머에 공효진이 보인 반응…"미칠 노릇이다"

[스브스타] 공유-정유미 결혼 루머에 공효진이 보인 반응…"미칠 노릇이다"
배우 공효진이 절친한 배우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 루머에 대해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9일 공효진과 공유, 정유미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숲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불거진 루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숲 대표는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 루머 내용이 담긴 사진을 올리면서 "곧 얼굴 한 번 봅시다"라고 전했습니다.

루머를 퍼뜨린 누리꾼을 향해 경고의 메시지를 전한 것입니다.
공유-정유미 결혼 루머에 공효진이 보인 반응...'나는?
이에 공효진은 "참 미칠 노릇이다. 왜 나랑은 절대 안 나는 걸까? 그게 더 싫어!"라며 "우린 맨날 꽁남매야?"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2005년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공효진과 공유는 '공남매'로 불리며 12년째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공유-정유미 결혼 루머에 공효진이 보인 반응...'나는?
두 사람은 최근에는 2년 연속 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찰떡같은 궁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공유-정유미 결혼 루머에 공효진이 보인 반응
한편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유와 정유미에 관련된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라며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숲, 'SSG' 광고화면)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