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너가 나한테 이럴 수 있니!?"…쓰러진 나무에 분풀이하는 귀여운 판다

박기현 인턴, 정윤식 기자 jys@sbs.co.kr

작성 2018.01.03 11:17 조회 재생수8,44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영상pick] "너가 나한테 이럴 수 있니!?"…쓰러진 나무에 분풀이하는 귀여운 판다

나무 오르기에 실패하자 애꿎은 나무를 괴롭히는 판다 한 마리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중국에서 촬영된 판다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판다는 자신의 몸집에 비해 조금은 작아 보이는 나무 한 그루를 부둥켜 잡습니다.
 
거침없이 나무를 올라가던 판다는 순식간에 거의 나무 꼭대기까지 도달합니다.
 
그런데 그 순간 판다의 무게를 이기지 못한 나무가 휘청 꺾이면서 판다와 같이 넘어집니다.
 
큰 소리와 함께 판다가 땅에 떨어지는 모습에 지나가던 사람들 모두 걸음을 멈추고 살펴봅니다.
 
떨어진 판다는 잠시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보더니 분풀이라도 하듯 쓰러진 나무를 마구 흔들어 댑니다.
 
한참이나 나무를 흔들어대던 판다는 비로소 만족했는지 마치 나무를 정복이라도 하듯 위에 올라탔습니다.

누리꾼들은 판다의 귀여운 행동이 담긴 이 영상에 대해 '나무가 100kg 밖에 못 버텼나보다' '판다가 자기가 뚱뚱한 게 아니라 나무가 썩었던 거라고 말하는 듯하다'는 등의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iPanda, Daily mail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