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타이베이 초고층 건물에 뜬 프러포즈 문구…"티파니, 결혼하자"

SBS뉴스

작성 2017.12.11 17:46 조회 재생수78,279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타이베이 초고층 건물에 뜬 프러포즈 문구…"티파니, 결혼하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한 팬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0일 홍콩 일간지 애플데일리는 최근 타이완 타이베이의 명소인 101빌딩에 티파니를 향한 메시지가 떴다고 전했습니다.
'티파니, 결혼하자매체에 따르면 지난 8일 타이베이 101빌딩 옥외 광고판에는 "황미영(티파니 본명), 나랑 결혼하자"라는 문구가 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전광판에 광고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진 타이완의 한 네티즌은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광고 사진을 올리고 "타이완 최고층 빌딩에 당신을 향한 고백을 하겠다. 언젠가 당신에게 보여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을 덧붙였습니다.
'티파니, 결혼하자해당 팬은 애초에 영어로 광고를 하려 했지만, 전광판에 실을 수 있는 글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 한자로 광고를 실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해외에서도 티파니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며 감탄하고 있습니다.
'티파니, 결혼하자한편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에 나선 티파니는 현재 미국에서 연기 수업을 받으며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트위터 '@Reguluss0730', 애플데일리, 티파니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