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나얼, 두 번째 싱글 발매 전 ‘미리 듣는 청음회’ 갖는다

SBS뉴스

작성 2017.12.08 15:14 조회 재생수27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나얼, 두 번째 싱글 발매 전 ‘미리 듣는 청음회’ 갖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팬들을 위해 신곡 ‘미리 듣는 청음회’를 연다.

나얼은 19일에 서울 청담에 위치한 하이파이클럽에서 두 번째 싱글을 ‘미리 듣는 청음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청음회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갖춰진 하이파이클럽에서 신곡을 원음 그대로 청음 하는 시간을 가져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물한다.

나얼 신곡 ‘미리 듣는 청음회’ 참여 신청은 12일까지 롱플레이뮤직 블로그에서 청음회 초대 이벤트 게시글에 기대평을 남기면 총 10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22일 발매하는 나얼의 두 번째 싱글은 앞서 발매된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와 달리 나얼 특유의 소울(Soul) 성향이 가득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가 2012년 ‘바람기억’, 2015년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연상시키는 감성 발라드곡이라면 이번에 발매하는 싱글은 나얼이 추구해온 흑인 음악 장르로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곡을 들려준다.

나얼이 정규 2집 ‘사운드 닥트린’의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에 이어서 두 번째 싱글로 어떤 곡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