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잘못 보낸 문자 메시지로 '할머니와 손자' 인연 맺은 사연 '훈훈'

잘못 보낸 문자가 맺어준 인연
잘못 보낸 문자 메시지가 맺어준 '할머니'와 '손자'의 사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어제(27일), 미국 CBS News 등 외신들은 1년 전 우연히 시작된 한 할머니와 10대 청년의 뜻밖의 인연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 사는 완다 덴치 씨는 지난해 손자에게 추수감사절에 저녁을 먹으러 오라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손자인 줄 알고 보낸 메시지는 엉뚱한 곳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자를 받은 당시 18살 자말 힐튼은 무언가 착오가 있다는 걸 알아챘습니다.

문자를 보낸 여성은 자신이 할머니라고 했지만, 힐튼의 할머니는 문자를 보낼 줄 모르는 분이었기 때문입니다.

청년은 장난기가 발동해 할머니에게 농담을 던졌습니다. 

"당신은 내 할머니가 아니에요. 그래도 제가 식사할 자리가 있을까요?"라고 청년은 물었습니다. 

할머니 덴치 씨는 실수했다는 사실에 당황할 법도 했지만, 곧 망설이지 않고 힐튼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물론이지. 모두를 배불리 먹이는 것이 할머니가 하는 일"이라며 낯선 청년을 추수감사절 식사자리에 초대했습니다.
잘못 보낸 문자가 맺어준 인연
이렇게 만난 둘은 이후에도 꾸준히 연락하고 지내며 실제 할머니와 손자라고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덴치 씨와 힐튼은 1년이 지난 올해 추수감사절도 함께 보냈습니다. 

할머니 덴치 씨는 "지난 1년 동안 서로에 대해서 더 많이 알게 되어서 작년보다 더 편안한 식사자리였다"면서 "힐튼을 정말 내 손자처럼 대하고 있다. 가끔은 친한 친구 같기도 하다"며 미소지었습니다.

힐튼도 "할머니는 정말 지혜로운 조언을 많이 해준다"며 앞으로도 계속 할머니와 손자의 관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지난해와 올해 추수감사절 사진은 트위터에 공개된 뒤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트위터 kingjamal08)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