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박한별, '결혼·임신' 깜짝 고백…"현재 임신 4개월, 혼인신고 완료"

[스브스타] 박한별, '결혼·임신' 깜짝 고백…"현재 임신 4개월, 혼인신고 완료"
배우 박한별이 예비 엄마가 됐습니다.

박한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습니다.

박한별은 "현재 저는 곧 임신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 엄마!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다"라며 "마음이 아주 멋진 예비 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박한별, 임신 4개월
이어 "초기에 촬영 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다"며 "하느님께서 주신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 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라고 새 생명을 잉태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박한별은 남편과 조촐하게 가족행사로 식을 대신했음을 알리며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 살겠다"며 벅찬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박한별은 지난 6월 일반인 남성과 열애설이 보도되며 화제를 모았지만, 공식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았습니다.
박한별, 임신 4개월(사진=박한별 인스타)
그러나 앞서 배우 주상욱, 차예련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박한별은 최근 MBC 드라마 '보그맘'에서 사이보그 엄마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