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차군단 독일, 종료 직전 극장골…프랑스와 2대 2 무승부

FIFA 랭킹 1위 독일이 프랑스와 평가전에서 경기 종료 직전에 터진 슈틴들의 극적인 동점 골로 2대 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독일은 독일 쾰른 라인에너지 스타디움에서 열린 홈 평가전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하며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독일은 프랑스의 라카제트에게 2골을 내주고 2대 1로 끌려갔지만, 후반 추가 시간 극적인 동점 골을 뽑았습니다.

멋진 패스 플레이에 이은 슈틴들의 침착한 마무리로 2대 2로 비겼습니다.

메시가 소속팀 바르셀로나에 복귀해 결장한 아르헨티나는 나이지리아에 4대 2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전반 27분 바네가와 36분 아구에로의 연속골로 2대 0으로 앞서간 아르헨티나는, 이후 내리 4골을 내주고 무너졌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전반 44분 이헤아나초가 절묘한 프리킥으로 추격의 신호탄을 쐈고, 후반들어 이워비가 2골을 몰아치며 역전 드라마를 썼습니다.

남미의 또 다른 강호 우루과이도 오스트리아와 원정경기에서 2대 1로 졌습니다.

브라질은 잉글랜드와 원정 평가전에서 득점 없이 비겼습니다.

스페인과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는 난타전 끝에 3대 3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일본은 강호 벨기에와 원정경기에서 후반 17분 루카쿠에게 결승 골을 허용하며 1대 0으로 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