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왜 이것도 못 외워!"…'알파벳' 모른다고 개 폭행하는 남성에 누리꾼 분노

알파벳 모른다고 개 폭행하는 남성
한 남성이 개에게 알파벳을 가르치며 제대로 배우지 않는다고 폭행하는 영상이 확산돼 많은 누리꾼들이 분노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어제(30일), 영국 메트로 등 외신들은 개에게 욕설을 퍼붓고 개의 머리를 가격하는 남성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논란이 된 영상 속 남성은 개의 앞발에 연필을 쥐여준 채 공책을 가리키며 알파벳을 가르칩니다.

앞에 있는 개가 무기력하게 앉아 집중하지 못하자 남성은 개의 따귀를 계속 때리기 시작합니다.

연달아 턱 주위를 맞고 당황한 개는 이빨을 드러내며 반항해보지만 또다시 주인의 손찌검을 불러올 뿐입니다.

남성은 계속해서 욕설을 퍼붓고 머리를 때리며 강아지에게 알파벳을 제대로 외우라고 강요했습니다.

개는 주인의 곁에서 달아난 뒤에야 폭력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알파벳 모른다고 개 폭행하는 남성
문제의 영상은 처음 인도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처음에는 알파벳을 제대로 배우지 못해 혼나는 개의 이야기를 재미있어하며 누리꾼들이 영상을 공유했는데, 이후 여러 나라로 알려지면서 비난이 들끓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정말 끔찍한 비디오"라며 "불쌍한 강아지를 때리는 남성이 누군지 알아내 책임을 묻고 싶다"는 댓글을 남기며 분노했습니다.

영국왕립동물학대방지협회(RSPCA)는 이에 대해 "슬프게도, 동물들이 잔인하게 학대당하는 것을 보고 재미있어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며 "이런 영상을 보면 빠르게 우리와 같은 단체에 알려주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인도인으로 추정되는 영상 속 남성이 동물 학대와 관련해 조사를 받거나 처벌을 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유튜브 Deep Vlog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