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영화 '업(UP)'의 한 장면이 실제로?…풍선 타고 하늘 나는 남자

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업(UP)'의 한 장면을 실제로 재현한 남성이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25일), 영국 매체 미러는 헬륨 가스로 채워진 거대한 파티용 풍선을 달고 하늘을 날아다닌 남성을 소개했습니다.

영국인 톰 모건 씨는 기발하고 괴짜 같은 행사를 기획하고 도전하는 모험가입니다.

최근 모건 씨는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경주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는 지체하지 않고 직접 체험에 나섰습니다.

헬륨가스를 가득 채운 거대한 파티용 풍선 수십 개에 캠핑용 의자에 의자를 매달고 비행을 시도한 겁니다.

아프리카 대륙 보츠와나에서 시도한 첫 비행은 안타깝게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뒤, 그는 풍선을 타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상공을 날아다니는 데 성공합니다.

"세상에 이거 정말 멋지잖아!"라고 소리치며 비행을 자축하는 모건 씨.
풍선 타고 하늘 나는 남자 '눈길'
드넓은 땅을 발아래 두고 하늘을 누비는 모습은 풍선이 매달린 집을 타고 날아다니는 영화 '업'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도 하는데요.

지구본 모양 풍선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아프리카 대륙을 횡단하고 싶다는 거창한 포부도 밝힙니다.

모건 씨의 괴짜 같은 비행은 거센 바람 때문에 위험하다는 무전과 함께 끝이 났지만 착륙 후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다음 계획을 전했습니다.

그는 "내년 풍선을 타고 하는 비행 경주 대회를 열 것"이라며 "이때까지 이상한 도전을 많이 해왔는데 이게 실현된다면 '풍선 비행 경주'는 내 생의 최고의 모험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The Adventurists, 네이버 영화)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