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프로축구 '취중 응원' 40대 남성···3m 관중석서 떨어져 머리 부상

[뉴스pick] 프로축구 '취중 응원' 40대 남성···3m 관중석서 떨어져 머리 부상
술을 마시고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던 40대 남성이 관중석 아래로 추락해 머리를 다쳤습니다.

어제(22일) 오후 3시 50분쯤 강원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전북 현대와 강원 FC의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던 40대 김 모 씨가 관중석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김 씨가 앉아있던 관중석은 약 3m 높이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락 후 김 씨는 의식을 잃었고 왼쪽 귀와 머리 뒷부분 등에는 출혈이 있었습니다.

김 씨는 곧 경기장에서 대기 중이던 구급차에 실려 인근 춘천성심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다행히 김 씨는 의식을 되찾았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북 익산에서 춘천으로 원정 응원을 간 김 씨는 어제 축구 관람 전 소주 한 병가량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는 취한 상태에서 골대 뒤편에서 응원을 하다가 순간 균형을 잃고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경기 관계자와 경찰은 목격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