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왕 홀로그램으로 돌아오다' 故 신해철, 3주기 추모 콘서트 11월 개최

'마왕 홀로그램으로 돌아오다' 故 신해철, 3주기 추모 콘서트 11월 개최
故 신해철이 특별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난다.

생전 많은 이들에게 큰 영향을 주고 세상을 떠난 '마왕 신해철'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이번 콘서트는 11월 19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29일 故 신해철의 소속사 측은 "다가오는 10월 27일 고인의 3주기를 추모하며 11월 19일 색다른 홀로그램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올 초 홀로그램 테크로 한차례 디지털 홀로그램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던 KB증권과 함께 故 신해철을 홀로그램으로 복원해 마치 실사가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구현했다. 이런 방법으로 그가 남기고 간 명곡들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3주기 콘서트는 추모를 넘어 다시 돌아온 '마왕의 귀환'이라는 콘셉트로 축제의 현장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해 故 신해철과 가까웠던 동료 가수 및 선후배들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추후에 공지된다"라고 덧붙였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