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오!클릭] 50대 남성의 '무차별 폭행'…참혹한 영상 일파만파

SBS뉴스

작성 2017.09.28 17:46 수정 2017.09.28 18:3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50대 남성이 다른 남성 위에 올라타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무차별 폭행'입니다.

어제(27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한 50대 남성이 다른 남성 위에 올라탄 채 계속해서 주먹으로 얼굴을 내리칩니다.

바닥에 깔린 남성은 반항도 하지 못하고 실신한 듯 일방적으로 맞고만 있습니다.

주먹이 내리쳐질 때마다 반사적으로 다리만 들썩일 뿐입니다.

영상을 올린 누리꾼은 경기도 의왕시 컨테이너 기지에서 일어난 사건이라고 설명하며 컨테이너가 진입할 때 새치기를 했다는 이유로 한 기사가 다른 기사를 폭행했다고 전했습니다.

단순 시비로 발생한 일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일방적인 폭행 장면에 많은 누리꾼들이 충격과 분노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영상 속 제3의 남성도 이들을 말리지 않고 지켜보기만 하는 것처럼 보여 더욱 공분을 샀는데요, 새치기 문제로 컨테이너 화물차 운전자끼리 시비가 붙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된 건 지난 20일 오전이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일방적으로 한 사람이 폭행당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쌍방폭행이었던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혀 추가 조사를 진행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폭행 영상이 확산하고 논란이 커지자 경찰은 당사자 2명을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누리꾼들은 "미쳤다. 아무리 쌍방이래도 반응 없는 사람에게 너무 일방적 폭력 아닌가요", "왜 주변 사람들은 말리지도 않고 영상을 찍거나 보기만 하는거죠..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