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킹스맨2' 태런 에저튼 '치맥'에 반해…"포장까지 해서 출국!"

SBS뉴스

작성 2017.09.22 18:07 조회 재생수52,462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킹스맨2 태런 에저튼 치맥에 반해…"포장까지 해서 출국!"
배우 태런 에저튼이 한국 '치맥'의 맛에 흠뻑 빠졌습니다.

지난 20일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의 홍보 차 내한한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은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를 만났습니다.

유튜버 영국남자는 두 사람에게 한국의 다양한 치킨을 소개했고, 이들은 함께 치킨을 먹으며 먹방을 촬영했습니다.

촬영 중 '치맥'의 맛을 알게 된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자리를 뜨지 못하고 치맥 삼매경에 빠졌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이후 21일에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태런 에저튼은 "한국의 맥주와 프라이드 치킨을 경험해봤는데 세계 최고의 치킨이 한국에 있다"며 "내가 치킨에 대해선 정말 잘 알고 자부심을 갖고 있는데 한국 치킨은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극찬했습니다.

치킨 먹방을 촬영하며 찍었던 사진 속에서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은 치맥의 맛에 만족한 듯한 밝은 미소를 띠고 있어 시선을 끌었습니다.태런 에저튼은 먹방 촬영에 함께하지 못한 배우 콜린 퍼스에게 치맥의 맛을 소개해 주겠다며 치킨을 포장까지 해 지난 21일 영국 런던으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이 촬영한 치킨 먹방은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개봉일인 오는 27일 영국남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