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설탕' 설경구의 행복한 인사…"안녕하세요, 설경굽니다"

SBS뉴스

작성 2017.09.15 17:03 조회 재생수4,018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설탕 설경구의 행복한 인사…"안녕하세요, 설경굽니다"
최근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설경구의 특별한 인사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설경구는 자신의 온라인 팬 사이트에 글을 남길 때 꼭 "안녕하세요. 설경굽니다"라는 말로 글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써 내려간 글에는 설경구의 행복함이 한껏 묻어납니다.

최근 설경구는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인증하는 사진을 올리면서, 쏟아지는 팬들의 사랑이 아직은 어색한듯 "오늘 여러분 덕분에 제가 인사를 많이 받았습니다"라며 쑥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글 속에서 설경구는 나름의 귀여움을 뽐내기도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뽜이링하겠습니다. 싸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듬뿍 담아 보내기도 합니다.설경구의 인기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불한당'을 시작으로 점점 상승했다고 합니다.

고마움을 느낀 만큼 팬들에게 받은 선물은 잊지 않고 꼬박꼬박 인증하며 감사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또 설경구는 팬들이 지어준 '설탕'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설경구는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에서 알츠하이머에 걸린 연쇄살인범 김병수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설경구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